이용안내 FAQ
이용안내 FAQ입니다.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주세요.
-
5
주문/결제
결제 완료했는데 제품 변경을 하고 싶어요.
-
A :
1. 주문 취소 후, 다시 원하시는 제품으로 변경하여 주문 후 결제해 주시길 바랍니다.
2. 주문 및 결제 취소는 이곳을 눌러 참고 바랍니다.
주문 취소는 배송 시작 후에는 불가능하며, 만약 이미 제품이 출고된 경우, 제품을 수령하신 후 교환으로 진행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(왕복 택배비 고객님 부담)
-
4
주문/결제
주문 후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하면 어떻게 하나요?
-
A :
주문 시 주문서에 입금자명을 확인 후 기재를 하시고 그렇지 않으셨을 경우 고객센터(062.943.0050)로 연락을 주시거나 [커뮤니티]▶[CS센터]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-
3
주문/결제
주문 후 며칠내에 입금해야 하나요?
-
A :
입금이 유효한 기간은 일주일입니다.
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주문이 취소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-
2
주문/결제
주문취소 및 결제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-
A :
1. [주문조회] 페이지에 들어간 후 주문 상품 정보에 포함된 [주문번호] 하단의 [주문취소] 버튼을 눌러주시면 취소 처리됩니다.
2. 다만, 결제 후 주문처리상태가 '배송 대기' 상태일 땐 사이트 내에서 취소가 불가능하며 이런 경우 시 고객센터(062.943.0050)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단, 주문 취소는 배송 시작 후에는 불가능합니다.
-
1
주문/결제
회원가입 없이 주문 가능한가요?
-
A :
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.
상품 주문 버튼 클릭 후 뜨는 로그인 창 하단의 [비회원구매] 버튼을 눌러주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.
비회원 주문 확인은 [주문조회]▶[비회원 주문조회]에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다만, 비회원의 경우 상품 구매는 가능하나 회원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.